본문 바로가기

게임/머지드래곤

머지드래곤 (Merge Dragons) 빛나는 드래곤 나무 (Glowing Dragon Trees)

머지드래곤 (Merge Dragons) 빛나는 드래곤 나무 (Glowing Dragon Trees)

 

빛나는 드래곤 나무입니다.

드래곤 나무를 만들며 확률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모으기 힘듭니다.

 

Young Glowing Dragon Tree (Rare) -> Vermillion Glowing Dragon Tree (Rare) -> Nice Glowing Dragon Tree (Rare) -> Aged Glowing Dragon Tree (Epic) -> Elder Glowing Dragon Tree (Epic) -> Ancient Glowing Dragon Tree (Legendary) -> Arcane Glowing Dragon Tree (Legendary) -> Legendary Glowing Dragon Tree (Mythical) 

 

어린 빛나는 드래곤 나무 (레어) -> 주홍색 빛나는 드래곤 나무 (레어) -> 멋진 빛나는 드래곤 나무 (레어) -> 늙은 빛나는 드래곤 나무 (에픽) -> 원로의 빛나는 드래곤 나무 (에픽) -> 고대 빛나는 드래곤 나무 (전설) -> 신비의 빛나는 드래곤 나무 (전설) -> 전설의 빛나는 드래곤 나무 (신화)

 

 

머지드래곤 (Merge Dragons) 아이템 리스트

https://stockant.tistory.com/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