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학생창작공간

TV의 생활

TV의 생활

 

나는 TV이다.

나는 이 집에 산지 10년이 지나간다.

처음에는 TV를 인간들이 아주 아꼈다.

어느순간 핸드폰이라는 녀석이 이 집에 와 있었다.

인간들은 우리를 틀어놓고 핸드폰만 처다보고 있었다.

나는 재미가 없다는 것을 알고 실망할 때 쯤에,

김민교라고 나를 무척 좋아하는 인간이 있는데 그 사람은 저녁시간이 되면 나를 리모콘으로 조종을 한다.

그 사람이 자주 보는 것은 뉴스. 

아이들은 만화를 보고 싶어 했지만, 그 사람은 항상 뉴스를 봤다.

TV들도 재미있는 만화를 좋아한다.

그 사람들이 TV를 바꾼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이 집에 좀더 있고 싶은데.

(탁!! 전선이 끊어진다)

어!!!!!!!  여기가 어디지? 난 분명 수정이네 집이었는데...

여기는 동남아시아?

다 영어를 쓰고 있어. (나 영어 못하는데...)

 

 

반응형

'초등학생창작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소가게의 비밀  (0) 2022.03.21
치킨의 하루  (0) 2022.01.12